HOME >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시원한 굴국밥 초간단으로 요리하세요 [정성드리 맑은굴국]
정성드리 조회수:3824
2015-03-16 16:52:08

 

바쁜 일상으로 아침을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이 제 주변에도 참 많드라구요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하루를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데 말이죠

이제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요리로 든든한 아침을 챙겨드세요

간단히 데워 밥한공기와 김치만 있어도 간단한 굴국밥이 완성이 됩니다.

담백하고 시원한 굴국밥으로 활기찬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굴은 어디에 좋나요?

‘엄마가 섬 그늘에 굴 따러 가면~~~’ 어릴 때 자장가로 한번쯤 들어본 노래지요?

이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식재료 굴은 우리나라 사람들뿐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도 즐겨 먹습니다. 그래서 많은 양이 외국으로 수출되는 효자상품이랍니다.

그것은 굴이 단순히 식품이 아니라, ‘바다의 우유’라 불릴 정도로 몸에 좋은 성분 또한 풍부하게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너무나 잘 알고 계실 것 같아 생략합니다.^^;

 

원료는 어디에서 가져오나요?

굴에도 고향이 있습니다. 정성드리 맑은굴국은 100% 남해안에서 자란 굴만을 사용합니다.

임진왜란당시 이순신장군께서 백전백승으로 왜구를 물리칠 수 있었든 것은 뛰어난 지략과 함께 지형지물을 잘 이용해서 라고 합니다. 특히 남해안은 물 흐름이 빨라 이곳에서도 큰 승리를 거두셨지요. 남해안에서자란 굴은 빠른 유속으로 물이 정체되지 않아 계속적으로 영양분을 공급받아 굴이 튼실하게 자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 그래서 저희는 남해안 중 하동, 남해, 사천 앞바다에서 자란 굴만을 사용합니다.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무, 파, 양파, 마늘, 고추, 다시마, 국간장, 천일염 등 재료는 직접 키우거나 국내산만을 사용하여 만들어 집니다.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니 그다음은 정성들여 만들어야겠지요^^

그리고 위생적인 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여 규격에 맞는 시설과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누가 만들었나요?

쑥스럽지만 두 장의 사진을 설명해드릴께요

2014년 해수부에서 주관한 수산물브랜드대전에서 대상(해양수산부장관상)을 수상하였고, 이베이코리아에서 주관한 e-마케팅페어에서 특별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가족이 함께 먹는 정성들인 안전한 식품-정성드리’라는 브랜드처럼

앞으로도 정직하게 제품을 생산해내겠습니다.

 

맛있게 드시려면?

바쁜 아침에 밥 한공기와 김치 그리고 굴국이 있다면 아침을 거르지 않고 든든한 굴국밥으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떡국이 드시고 싶을 때에도 떡국떡 200g/굴국 1팩으로 드실 수 있고요

된장국이나, 매생이국, 김국 등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